광고매체
영화관광고
메가박스 Megabox 로비 광고매체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3-29 00:41 조회 777회 댓글 1건본문
1. 메가박스 소개
1) 메가박스 소개
메가박스는 중앙일보 계열사 중 하나인 제이콘텐트리의 자회사 메가박스중앙㈜에서 운영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체인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렌드에 민감한 강남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특히 1호점인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경우 연평균 350만 명의 관객을 보유한 국내 1위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신세계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구매력 높은 관람객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메가박스는 이외에도 중앙일보 계열사인 ELLE, Cosmopolitan, JTBC, JTBC2, 일간스포츠 등과의 협력을 통해 타 멀티플렉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니치 마케팅 전문 브랜드입니다.
2. 메가박스 로비 광고매체 소개
1) 무인 티켓 발권기
전국 메가박스를 커버할 수 있는 임팩트 있는 미디어 광고매체로, 무인 티켓 발권기에 설치되어 노출률이 78% 이상의 높은 노출률을 자랑합니다.
2) 미디어 스탠디
코엑스, 하남 스타필드 등 주요 사이트 관람객 동선에서 노출되는 가장 효율적인 미디어 광고매체입니다.
3) 브랜드관
브랜드 네이밍된 상영관으로 모든 관람객에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강력한 마케팅 툴을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4) 쇼케이스
가장 주목도가 높은 상영관 입구에서 제품 노출이 가능한 스페셜 미디어 광고매체입니다.
5) 무빙 와이드
사이트 입구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스팟에 노출되는 광고매체로, 슬라이드 선재광고판을 이용하여 주목도가 높은 매체입니다.
6) 기둥 배너
로비 주유 위치에 있으며, 관람객 동선에서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어 주목도가 높은 광고매체입니다.
7) 홀 프로모션 (이벤트)
사이트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 및 제품 전시입니다.
8) 매표소/매점 하단 랩핑
관람객의 90% 이상이 찾는 매표소, 매점 하단에 부착된 광고매체로 주목도가 가장 뛰어난 매체입니다.
9) 로비 내 주요 공간 랩핑
사이트 로비 주요 공간에 관람객 동선을 따라 노출되는 광고매체입니다.
10) 화장실 랩핑
영화 상영 전/후 관람객의 80%가 방문하는 화장실에 노출된 광고로, 화장실의 내부 벽면 및 거울을 이용한 랩핑 미디어 광고매체입니다.
11) 엘리베이터 랩핑
사이트 및 상영관으로 직접 연결되는 엘리베이터 도어에 노출되는 랩핑 광고매체입니다.
3. 메가박스 로비 광고매체 효과
효과 1) 강력한 광고 몰입도
극장 내부광고는 영화관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노출이 되며 밝고 선명한 조명으로 눈길을 사로잡아 광고에 대한 회상도를 높여줍니다.
효과 2) 명확한 타겟팅
유행을 선도하고 구매력이 높은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가능하며, 기존 장년층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전 연령대에 소구력 있는 광고매체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효과 3) 주 52시간 시행에 따른 극장 방문율 증가
프랑스의 경우 주간 업무 시간 단축으로 영화 관객 수가 24%가량 증가하였으며, 우리나라 역시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함에 따라 영화관 방문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4. 메가박스 로비 광고매체 사례
1) 브랜드관 광고
2) 무인 티켓 발권기 / 기둥배너
3) 로비 내 주요 공간 랩핑/화장실 랩핑
댓글목록
confirm님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