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타이틀
최소비용! 최대효과!
많은 예산이 아닌 적은 예산으로 잘해야 진짜 전문가 입니다.
광고매체

영화관광고

롯데시네마 Lottecinema 로비 광고매체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3-29 00:43 조회 481회 댓글 0건

본문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069_9256.gif
 

1. 롯데시네마 소개

1) 롯데시네마 소개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087_475.gif
 

롯데시네마는 롯데컬처웍스가 ‘백화점 속 영화관’이라는 기본 전략을 내세워 운영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체인으로, 전국 방방곡곡에 119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브랜드 경쟁력 1위를 자랑합니다. 쇼핑몰 내부 입점 비율이 78%에 육박하며, 롯데그룹 산하 국내 최대 유통계열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직접적인 소비와 연결을 꾀하고 있습니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의 경우, 국내 최대 규모 영화관으로 21개 관과 4,106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UPER S, 샤롯데, 씨네 패밀리, 아르떼 클래식 등 다양한 스페셜 관을 보유한 롯데시네마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멀티플렉스 브랜드입니다.




2. 롯데시네마 로비 광고매체 소개

1) NS/CS DID (Digital Information Display)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109_6668.gif
 

로비 내 Now Showing 빌보드에 표시되는 광고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광고매체입니다.



2) TBA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126_8354.gif
 

로비 내 상영시간표 전자 빌보드 매체로, 관객들의 주목률이 매우 높습니다.



3) Multicube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142_6609.gif
 

로비 내 여러 개의 LED 모니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 100회 이상의 노출률을 자랑하는 광고매체입니다.



4) 무인 티켓 발권기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13_4916.gif
 

로비 내 무인 티켓 발권기에 설치된 광고로, 전국에서 동시 송출이 가능한 커버리지의 매체입니다.



5) 웰컴파사드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24_1717.gif
 

월드타워 관의 첫인상, 주목도 높은 광고 영상과 더불어 시보영상, 시사회 중계를 병행하는 광고매체입니다.



6) Big TBA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32_5144.gif
 

월드타워 관 5층 홀 중심부에 위치한 초대형 TBA로, 기존 TBA와 멀티큐브의 결합으로 광고노출을 극대화하는 매체입니다.



7) TMB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38_8203.gif
 

월드타워 관 7층 시네파크에 위치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매체로 광고뿐 아니라 영화 정보, 이벤트, AR 가상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8) 디지털 갤러리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50_8071.gif
 

월드타워 관 7층 주요 고객 동선에 위치한 액자형 광고매체로, 크기와 위치가 다양한 7개의 액자형 패널을 활용하여 주목도 높은 콘텐츠 연출이 가능합니다.



9) 디지털 커튼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62_2637.gif
 

월드타워 관 7~10층을 연결하는 초대형(8*20m) 영상 매체이며, 커튼을 형상케 하는 매체로 독보적인 가시성으로 광고 노출을 극대화합니다.



10) 디지털 윈도우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68_3859.gif
 

월드타워 관의 특수관이 밀집한 10층의 유일한 광고 독점 매체로, 세계 최대 스크린으로 기네스에 등재된 SUPER PLEX G 관, SUPER SOUND 관, SUPER 4D 관이 인접하고 있습니다.




3. 롯데시네마 로비 광고매체 효과

효과 1) 강력한 광고 몰입도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73_9339.gif
 

극장 내부광고는 영화관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노출이 되며 밝고 선명한 조명으로 눈길을 사로잡아 광고에 대한 회상도를 높여줍니다. 



효과 2) 명확한 타겟팅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79_2743.gif
 

유행을 선도하고 구매력이 높은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가능하며, 기존 장년층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전 연령대에 소구력 있는 광고매체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효과 3) 주 52시간 시행에 따른 극장 방문율 증가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384_1677.gif
 

프랑스의 경우 주간 업무 시간 단축으로 영화 관객 수가 24%가량 증가하였으며, 우리나라 역시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함에 따라 영화관 방문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4. 롯데시네마 로비 광고매체 사례

1) Big TBA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402_2275.gif


2) TMB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407_7231.gif


3) 디지털 갤러리

80df8aa9b409f3eb788fc6daeec6f2ad_1594112415_4164.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상담신청

세상에서 가장 편한
미디어플래닝 서비스

온라인 상담신청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107-239호(서초동) (주)이룸아이엠씨 TEL : 02-548-7227
Copyright 2021 © IRUMIMC INC. All rights reserved.